• ▲ ⓒ동화약품
    ▲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동화약품의 대표 브랜드 까스활명수-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1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화제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기록, 골든브랜드(Golden Brand)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는 공신력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지표로, K-BPI 골든브랜드는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말한다.

     

    골든브랜드에 선정된 까스활명수-큐는 연매출 450억원, 액제소화제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에 동화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활명수는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로서 가치를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활명수는 올해로 118주년을 맞이했으며, 최근 탄산 첨가 및 무보존제 제품 출시 등으로 제품력을 높였다. 또 전세계 물 부족 국가에 물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인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