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별로 여성기업·장애인·녹색·사회적 기업 제품 집중 구매
  • ▲ aT '정부권장정책 집중구매의 달' 운영 포스터ⓒaT
    ▲ aT '정부권장정책 집중구매의 달' 운영 포스터ⓒ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사회적 약자기업 제품 판매 촉진을 위한 '정부권장정책 집중구매의 달'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2014년도부터 세계여성의 날, 장애인의 날 등을 맞아 '집중구매의 달' 행사를 지속해오고 있는 aT는 시장경쟁력이 약한 사회적 약자기업의 제품 구매를 독려함으로써 각 기업에 자립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에 따라 분기 별로 여성기업 제품, 장애인 제품, 녹색제품, 사회적 기업 제품 등을 집중 구매할 계획이다.

    김재수 aT 사장은 "적극적인 정부권장정책 우선구매제도 이행으로 사회적 약자기업이 자립과 성장의 기회를 갖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