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나소닉코리아는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EW1211(제트워셔)'와 'EW-DJ40' 두 제품이 대한치과의사협회(KDA)로부터 국민 구강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공식 추천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임상시험결과를 토대로 올 초 KDA에 두 제품을 구강건강 상품으로 추천 요청을 진행했다. KDA는 약 1개월 동안 자재위원회와 정기 이사회를 거친 후, 두 상품을 국민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추천하게 됐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EW1211'은 강력한 물줄기를 분사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치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트모드를 이용할 경우 강력한 물줄기가 분사돼 구강 위생을 깔끔하게 도와주며, 소프트 모드를 통해 잇몸을 마사지를 할 수도 있다. 파나소닉 'EW-DJ40'은 1/2정도로 크기를 줄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KDA는 "구강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치과에 방문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 일상 생활 중에서도 양치질뿐만 아니라 구강세정기 같은 구강 위생용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파나소닉의 구강세정기가 국민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건강상품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다방면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EW1211, EW-DJ40은 가까운 공식 파나소닉 대리점, 백화점, 홈쇼핑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