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글로벌 캠페인 'A Message to Space'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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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차가 우주로 '삶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이색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현대자동차는 13일부터 한국, 미국, 중국, 유럽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현대차만의 새로운 생각을 전달하는 브랜드 캠페인인 '메시지 투 스페이스(A Message to Space: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을 담아 '자동차는 인생의 소중한 사람들을 가깝게 연결해주는 제품'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현대차의 이번 캠페인은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로 만들어 낸다는 내용이다.

    이를 위해 미국 네바다주(州)의 사막 '델라마 드라이 레이크'에서 11대의 제네시스를 주행해 초대형 타이어 트랙 이미지로 딸이 직접 쓴 메시지를 사막 모래 위에 뉴욕 센트럴 파크의 약 1.6배에 해당하는 엄청난 크기(5.55km2)로 구현해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만들어진 초대형 타이어 트랙 메시지는 '가장 큰 타이어 트랙 이미지'라는 신규 항목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돼 눈길을 끌었다.

    또 현대차는 브랜드 웹사이트(brand.hyundai.com)를 통해 우주비행사 아빠와 딸의 감동 스토리와 함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한편, 이와 같은 감동을 나누기 위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