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BMW
    ▲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BMW


    미니의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이 제16회 상하이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다.

    미니는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2015 상하이모터쇼에서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존 쿠퍼 웍스(JCW)' '페이스맨' '쿠퍼 S 5도어' 등의 차량을 전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뉴 미니 파크레인 에디션'은 컨트리맨 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넉넉한 공간성에 개성 넘치는 특별한 디자인과 컬러 컨셉트를 더한 모델이다. 얼그레이 메탈릭 컬러로 마감된 차체와 더불어 미니 최초로 적용된 오크레드 컬러가 루프와 외부 미러에 적용됐다.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만을 위해 특별 디자인된 크로스 스트라이프 그레이 컬러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한다.

    LED 안개등, 패브릭 및 가죽 스포츠 시트, 자동 공조 장치, 스포츠 버튼, 스포츠 가죽과 다기능 버튼이 적용된 스티어링휠 등 특별 제작된 고급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가 적용됐으며, 전 엔진 모델에 걸쳐 사륜구동 시스템인 올4를 옵션으로 적용할 수 있다.   

  • ▲ JCWⓒBMW
    ▲ JCWⓒBMW


    또 다른 공개 모델 JCW는 미니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엔진 성능을 갖춘 고성능 모델이다. 미니의 축적된 레이싱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2.0ℓ 4기통 트윈파워 터보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31마력의 강력한 힘을 갖췄다.

    뉴 미니 페이스맨은 프리미엄 소형차 부문 세계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로 2개의 도어, 대형 테일게이트, 역동적인 라인, 파워풀한 주행능력을 갖춘 모델이다. 업그레이드된 대형 전조등과 육각형 라디에이터 그릴 윤곽, 더욱 가벼워진 경합금 휠, 차체 후방으로 갈수록 내려가는 루프라인과 점점 좁아지는 사이드 윈도우 디자인이 차체의 날렵한 외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