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챌린지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 호비를 인형으로 만든 '호비는 멋쟁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호비는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로써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호비는 멋쟁이 인형은 아이가 입에 넣어도 안전한 소재일 뿐 아니라 약 30cm의 적당한 크기로 제작돼 갖고 놀기에도 좋다고 에듀챌린지는 전했다.
이에 더해 옷을 갈아입힐 수 있도록 운동복, 평상복 2벌의 옷까지 포함돼 있어, 옷 입히기 놀이를 통해 아이가 자연스럽게 스스로 옷 입는 법을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에듀챌린지는 '호비는 멋쟁이' 인형에 대해 "주로 아이챌린지 교재와 교구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인기 캐릭터 호비가, 아이가 평상시에 갖고 놀 수 있는 완구로 제작되었다는 데 큰 매력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는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아이챌린지 쇼핑몰 도너츠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만 1세 이상 사용 가능하며, 정가는 3만 원으로 아이챌린지 장기 구독 회원은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에듀챌린지는 이번 인형 출시를 맞이하여 구매자 전원에게 입체 자동차 만들기 세트를 제공하고, 상품 후기를 등록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호비 티셔츠를, 총 50명에게 호비 영어 동요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상품 소개 및 이벤트 안내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