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간 전용 상영관 운영…'한화첨단소재 임직원 전용부스'도 별도 마련
  • ▲ 27일 영화관람 가족행사에 참석한 한화첨단소재 임직원 및 가족, 협력업체 직원들이 청주 CGV에서 영화 어벤져스2를 관람하고 있다. ⓒ한화첨단소재
    ▲ 27일 영화관람 가족행사에 참석한 한화첨단소재 임직원 및 가족, 협력업체 직원들이 청주 CGV에서 영화 어벤져스2를 관람하고 있다. ⓒ한화첨단소재


    한화첨단소재(대표 이선석)가 이틀간 임직원 및 가족, 협력업체 직원 등 500여명을 초청해 청주 CGV에서 영화 '어벤져스2'를 함께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28일 한화첨단소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임직원 및 가족, 협력업체 직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문화 활동을 함께 하며 상호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위해 이틀 간 전용 상영관을 운영하는 한편 관람 편의를 위해 관람 시간을 총 4회(1일 2회)로 편성했다. 또한 관람 티켓과 간식 쿠폰 등을 나눠주는 '한화첨단소재 임직원 전용부스'를 별도로 마련하는 등 임직원 및 가족, 협력업체 직원들만을 위한 VIP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인사팀 고광택 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조직문화 활성화 프로그램을 기획해 임직원 모두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좋은 직장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가족참여 행사 및 문화 활동 지원행사, 미니 체육대회 개최 등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활성화해 임직원 및 가족, 협력업체 직원 모두가 상호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