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환 대표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사회공헌 통해 사랑 받겠다"
  • ▲ ⓒADT캡스
    ▲ ⓒADT캡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 방범보안서비스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리서치가 브랜드 별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 1600여명을 대상으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서비스 감동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거쳐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ADT캡스는 물리보안부터 정보보안까지 다양한 통합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중대형 빌딩부터 중소매장, 일반 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맞춤형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객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 케어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 및 A/S 원스톱 처리 시스템을 운영해 고객만족도 최우선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 부분에서도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이사는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출동서비스의 고도화와 꾸준한 A/S 개선, 사회적 책임 강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최고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