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래엔
    ▲ ⓒ미래엔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어벤져스 체험 대회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어벤져스의 주요 등장인물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등 4인방의 캐릭터를 활용, 다양한 형태의 놀이책으로 구성한 어벤져스 시리즈의 출간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5월 9일과 10일 이틀에 걸쳐 각각 교보문고 목동점과 광화문점에서 진행된다.

     

    어벤져스 체험 대회는 어벤져스 팩티비티에 실려 있는 어벤져스 관련 문제를 풀어 보는 '어벤져스 퀴즈 맞추기', 간단한 수학 연산 활동을 기반으로 사고력과 집중력이 요구되는 '어벤져스 갤럭시 보드게임 대회', 어벤져스 주인공들의 대표 무기와 헬멧을 직접 제작하고 착용해 어벤져스 멤버로 변신하는 '나도 히어로 변신 대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벤져스 헬멧과 미니 피규어를 제공한다.

     

    그중 '나도 히어로 변신 대회'는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되는데, 20일까지 미래엔 아이세움 카페 내 콘테스트 게시판에 어벤져스 변신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어벤져스 무기 제작소' 4권 세트 및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엔 아이세움 카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