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교
    ▲ ⓒ대교

     

    강원심층수가 자사의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베이비워터'를 이마트 92개점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 인해 천년동안 베이비워터는 5월부터 이마트 생수 코너에서 판매된다. 강원심층수 측은 본 해양심층수는 청정수역인 강원도 고성의 깊은 바다에서 취수한 것으로, 물 분자가 매우 작아 분유나 이유식을 주식으로 하는 아기들의 소화와 도움이 되며 성장에 필요한 마그네슘과 칼슘, 칼륨 등 필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천년동안 베이비워터는 끓여도 미네랄이 사라지지 않으며, 국내 해양심층수 업체 중 유일하게 이음매가 없는 단일관을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미국 FDA와 IBWA(국제생수협회)로부터 기준 적합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최근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프리미엄 생수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보다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마트 입점을 추진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천년동안 베이비워터'는 수입 베이비워터 가격 대비 50% 이상 낮은 1300원(350ml)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업계 최초로 회원제와 가정배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몰, 코레일, 고속도로 휴게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