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YBM어학원
    ▲ ⓒYBM어학원

     

    YBM어학원은 지난 9일 'YBM DAY'를 기념해 실시한 럭키백 한정 판매 및 영화 상영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YBM어학원은 지난해부터 5월 9일을 YBM DAY로 지정하고 대학생 및 일반인 수강생을 대상으로 YBM럭키백을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 서울 지역 6개 센터에서 진행했던 럭키백 이벤트를 올해에는 부산, 대전, 대구 등 전국 18개 센터에서 확대 실시했으며, 수강생들의 성원으로 총 1350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판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YBM럭키백은 YBM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5000점과 어드벤처타임 보틀이 기본 포함됐으며 △YBM어학원 수강권(10만원/5만원/1만원), △토익·토익스피킹 무료 응시권, △ETS 토익·토익스피킹 교재, △CNN 카페 할인권 등이 무작위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YBM어학원은 YBM DAY 당일인 지난 9일 수강생 200명을 초청해 영화 차이나타운 무료 상영회를 실시했다. YBM어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사전 응모를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1200여명이 응모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김기영 YBM어학원 홍보마케팅 팀장은 "올해 두 번째를 맞는 YBM DAY 이벤트가 수강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안겨주며 성황리에 마무리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YBM어학원은 외국어 학습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YBM DAY가 뜻깊은 문화행사로 자리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