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420가구, 옥길지구 최대규모 민간분양
  • ▲ 호반건설이 경기 부천 옥길지구에 분양하는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 단지 조감도.ⓒ호반건설
    ▲ 호반건설이 경기 부천 옥길지구에 분양하는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 단지 조감도.ⓒ호반건설



    호반건설은 경기 부천시 옥길지구에서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을 이달 말 분양한다.

    19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5∼29층, 16개 동, 전용72∼97㎡, 총 1420가구로 조성된다.

    옥길지구 장점은 서울 접근성이 꼽힌다. 서울 도심으로 이어지는 서해안로가 지구 옆을 지난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IC와 제2경인고속도로, 국도 46호선도 인접해 있다. 지하철 1호선 역곡역과 1·7호선 온수역을 이용할 수도 있다.

    특히 옥길지구는 녹지와 공원이 전체 면적의 30%에 달한다. 지구 북동측에 '남부수자원생태공원'과 서울광장 8배 규모의 '푸른 수목원'이 있다. 

    1호선 역곡역의 홈플러스, CGV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내년 준공 예정인 부천대학교 소사캠퍼스도 가까워 대학가 상권도 기대된다.

    모델하우스는 부천시 괴안동 248-1(양지초등학교 인근)에 마련된다. 호반건설은 부천시청 인근에 분양홍보관을 별도로 마련해 사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홍보관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입지적 장점에다가 대단지로 지어지는 만큼 랜드마크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