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흥지구 내 첫 민간 분양단지 앞 이케아 오픈 예정
  • ▲ 호반건설이 분양하는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 단지 조감도.ⓒ호반건설
    ▲ 호반건설이 분양하는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 단지 조감도.ⓒ호반건설



    호반건설은 경기 고양시 원흥지구에서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8일 오픈한다.

    4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25층, 11개 동, 전용69∼101㎡, 총 967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앞으로 5만1297㎡ 규모의 가구 브랜드 이케아 고양점이 2007년 개점할 예정이며 인근 삼송동에는 신세계 복합쇼핑몰도 들어선다. 단지 동쪽으로는 창릉천 수변공원과 산책로도 있다.

    교통은 제2자유로, 외곽순환도로, 1번 국도,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원흥~강매간 도로(일부 개통)를 이용하면 상암, 여의도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은 3호선 원흥역과 경의선 강매역을 이용할 수 있다.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은 남향 위주로 설계된다. 주방 옆 펜트리와 현관 수납창고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된다. 가변형 벽체를 통해 다양한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고양 경찰서 옆(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1005)에 들어선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박민규 분양소장은 "서울 접근성이 우수한 원흥 지구 첫 민간 분양에 대한 분양 문의가 많다"며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