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달간 전국 435개 서비스 네트워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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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쉐보레는 6월 한달간 'CU 어게인 2015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435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하이텐센 케이블,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항목 무상점검 △무상점검 후 실제 수리로 이어질 경우에 공임 10% 할인 혜택 (타이어 교환 제외) △차량용 블랙박스 25% 특별 할인 판매 혜택을 준다.

    또 머니콘 이벤트 참여시 △케미컬 용품 에어컨 및 히터 탈취제 무상 제공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실시 △차량용 다목적USB 충전기 약17만개 제공 등의 다양하게 구성된다.  

    한국지엠 고객관리 및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쉐보레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감동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 인사이트 조사 결과 3년 연속 '국내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쉐보레는 신개념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기존 쉐비케어 프로그램을 확장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을 올해 1월1일부터 도입,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