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할인"… 패션·디지털·마트상품 등 '전국민 할인쿠폰 받기 프로젝트'
  • ▲ ⓒG마켓
    ▲ ⓒG마켓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이달 말까지 패션·디지털·마트상품 등 대부분의 품목에 걸쳐 최대 50%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전국민 할인 받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G마켓에 따르면 8일부터 14일까지는 모든 고객에게 패션 전용 3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의류·신발·잡화 등 패션 관련 모든 품목에 적용 할 수 있다.

    15일부터 21일까지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구매가격에 따라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에어컨, 카메라 등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 22일부터 30일까지는 스포츠·레저 카테고리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품목 전용 쿠폰은 G마켓 아이디 당 단 한번만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달 한달 내내 마트상품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기저귀·분유, 물티슈·생리대, 신선식품·가공식품·음료 등 생필품과 식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박혁 팀장 G마켓 마케팅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맞이와 휴가 준비로 지출이 크게 늘어나는 시즌인 만큼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대부분의 품목에 걸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데다 카드사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지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