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59∼101㎡, 753가구 일반분양
  • ▲ 롯데건설이 내달 분양하는 '연제 롯데캐슬&데시앙' 단지 조감도.ⓒ롯데건설
    ▲ 롯데건설이 내달 분양하는 '연제 롯데캐슬&데시앙' 단지 조감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부산 연제구 연산4구역을 재건축한 '연제 롯데캐슬&데시앙'을 내달 분양한다.

    16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3층 지상16∼37층, 8개 동, 총 1168가구로 이뤄진다. 이 중 전용59∼101㎡, 753가구가 일반물량이다.

    연제 롯데캐슬&데시앙은 부산 지하철 3호선 물만골역 역세권 아파트다. 1호선 시청역과 1·3호선 환승역인 연산역도 도보권에 있다. 왕복 6차선인 월드컵대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연결하는 번영로, 원동 IC도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연산시장 등 연산상권도 인근에 있어 이마트 문화센터, 연제구청의 평생학습센터 등 이용도 편리하다.

    또 인근에 배산, 황령산, 금련산 등이 있고 금련산연제문화체육공원, 녹음광장, 온천천시민공원 등도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연산초, 연산유치원을 비롯해 연산중, 연제중, 연제고 등이 통학권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해운대구 우동 1522에 들어선다.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연제 롯데캐슬&데시앙'은 교통, 교육, 편의 시설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며 "쾌적한 주거환경이 예상되는 만큼 실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