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부로 제작…볼거리와 체험거리 소개해내달 1일과 2일에는 서울랜드서 콘서트도 진행
  • ▲ 개그맨 홍인규 가족은 일본 돗토리현을 방문, 지역의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여름맞이 특집 프로그램에서 소개한다.ⓒ씨앤앰
    ▲ 개그맨 홍인규 가족은 일본 돗토리현을 방문, 지역의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여름맞이 특집 프로그램에서 소개한다.ⓒ씨앤앰
 
씨앤앰케이블방송(cable & more, 대표 장영보)은 지역민들을 위한 여름맞이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일본 츄카이TV와 3년째 함께 하고 있는 여행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가족과 함께 하는 돗토리'라는 컨셉으로 개그맨 홍인규 가족이 출연한다. 

1부에서는 돗토리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유메미나토 타워'와 요괴마을인 '미즈키시게루 로드'를 방문한다. 명품 우동을 맛 볼 수 있는 우동집 '다이고와 모치'와 과자의 천국인 '고토부키' 성, 그리고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다이센' 목장 우유마을에서 돗토리현만의 먹거리를 소개한다.
 
2부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스케이트보드, 인형극, 게임을 체험 할 수 있는 코난박물관과 아이와 아빠가 추억을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와라베' 어린이관 방문기를 소개한다.
 
이 밖에 가족노천탕, 유람선 일주, 모래미술관 등 돗토리현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은 씨앤앰 지역채널 C&M ch1을 통해 다음달 11일 오전 11시 20분 방송된다.
 
아울러 씨앤앰은 음악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을 전한다는 콘셉트로 제작한 '착한 콘서트' 시즌4를 다음달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랜드 '삼천리극장'에서 연다. 
 
저녁 7시부터 열리는 이 콘서트에는 'B1A4', 'VIXX', '달샤벳', '크레용팝', '거미', 서문탁, '진주' 등 가수들이 출연한다. 콘서트 관람은 당일 선착순 3000명 무료입장이며, 8월 16일 밤 9시 30분 C&M ch1을 통해 녹화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