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1500원 와이파이 무료 제공
-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이인찬)는 'B home CCTV 안심캠’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오는 9월 말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사용 기간 동안 월 1500원의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홈CCTV에 찍힌 영상을 전송해야 하는 만큼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는 가입 시 필수로 신청해야 하는 서비스다.
'B home CCTV 안심캠'은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이 가능한 카메라로 345도 회전하고 상하 110도 움직이며, 모니터링 기능은 물론 움직임을 감지하는 모션 센싱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외부 침입 감지 시 전후 20초 동영상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위급 상황이 발생하면 원격으로 경보음까지 울릴 수 있으며, 어둠 속에서도 촬영 및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은 전국 200여개 대형 마트에 있는 SK브로드밴드 고객 전용 부스에서 가능하며 서비스 체험도 할 수 있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B home CCTV 안심캠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빈 집의 상황이 걱정될 때 유용한 서비스로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가정 고객 맞춤형 상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