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크리에이티브 키즈/유스 멤버십' 통해 2년간 디자인 사고력, 창의력, 실행력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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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가 '삼성 크리에이티브 키즈/유스 멤버십' 3기 회원을 선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 크리에이티브 키즈/유스 멤버십'은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삼성전자의 창의교육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초·중·고 학생 총 60명을 선발해 약 2년간 디자인 사고력과 창의력, 실행력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으로, 삼성전자가 주최하고 서울시교육청이 협력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8~9일과 오는 15~16일 진행되는 두번의 '창의 캠프'를 통해 초등학교 4~6학년까지의 '키즈 멤버십' 30명, 중학교 1학년~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유스 멤버십' 30명을 각각 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