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3개 직영 서비스센터, 1년 365일 상시 근무 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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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 휴일 가리지 않고 365일 서비스 체제 돌입~'

    현대자동차는 전국 23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휴일 및 주말에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365 열린 정비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들이 평일보다 비교적 시간이 많은 주말이나 공휴일을 이용해 편리하게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휴일에 사고나 고장 발생 시 어려움을 겪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현대차 보유 고객(상용차 고객 제외)은 365일 언제든 원하는 날짜에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고객이 아니더라도 긴급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높은 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서비스 협력업체인 블루핸즈 역시 올해 4월부터 서울 분당 지역 63개소에서 시범 운영해 온 것을 이달부터는 수원 및 전국 6대 광역시의 100개 지점으로 확대 운영하며, 현대모비스도 365일 원활한 부품 공급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