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디자인-영상·사진' 3개분야 18명 선발
-
-
-
-
▲ ⓒSK텔레콤
SK텔레콤이 젊은 층과 소통 및 콘텐츠 기획∙생산 능력을 갖춘 인재 육성을 위해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이하 캠퍼스리포터)' 12기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퍼스리포터'는 지난 2009년부터 SK텔레콤이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 대학생 체험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 측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리포터로 선발된 대학생들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리포트를 생산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지난 11기에 이어 이번에도 ▲기획 ▲디자인 ▲영상/사진 총 3개 분야로 나눠, 다방면의 이슈를 리포트할 대학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리포터들은 6개월간 개인 미션과 팀 미션을 함께 수행하게 된다. 개인 미션으로는 '캠퍼스리포터' 블로그에 실릴 콘텐츠를 취재하게 되며, 팀 미션으로는 특정 주제를 심도 있게 다루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작성하게 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1:1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 선배 리포터들과 소통 및 콘텐츠 기획 능력을 조언 받을 수 있도록할 예정이다.
캠퍼스리포터 12기 모집은 1차 지원서 접수(8/24 ~ 9/6), 2차 블로그 미션, 3차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된 18명의 리포터들은 내달 2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6년 2월까지 약 6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전국 4년제 대학에 재∙ 휴학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공식 블로그(http://www.sktreporter.com)에서 지원 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운영사무국 이메일(sktreporter@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