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9일까지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 "추첨 통해 갤S6엣지플러스 증정도"
  • ▲ ⓒ넥슨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풀 3D 액션 RPG 'HIT(Heroes of Incredible Tales, 히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참가자를 11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HIT'의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는 이달 29일까지 모집하며,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오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모험 모드', 최대 6인이 참여 가능한 '난투 모드', 다른 유저와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실시간 레이드 모드' 등 'HIT'의 풍부한 콘텐츠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은 'HIT'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와 '기프티콘'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HIT'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모바일게임에서 표현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그래픽을 선사한다. 또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의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을 통해 극강의 타격감을 구현했다.
 
지난 9일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 콘셉트와 일러스트, 총 4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게임 정보를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HIT'는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올해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며, 이번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