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멤버십 1800포인트 차감 조건 응모 가능... "당첨 동시에 지급, 다음 달까지 이용 가능"
  • ▲ ⓒKT
    ▲ ⓒKT

    KT는 월말 데이터가 부족한 이들을 위해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를 최대 1GB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이터 룰렛' 서비스를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데이터 룰렛'은 매월 25일부터 말일까지 올레 멤버십 1800포인트를 차감하는 조건으로 응모하면 결과에 따라 LTE 데이터 ▲100MB 300MB 500MB 1GB 중 하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당첨된 데이터는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응모 시 선택한 회선에 자동 등록된다. 또 등록된 데이터는 월말 소멸에 대한 걱정 없이 다음 달 말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KT 관계자는 "데이터 룰렛은 전체 고객의 45%가 월말에 데이터 부족을 느끼며, 고객들의 데이터 부족이 매월 25일 전후로 극대화된다는 고객 분석을 통해 기획된 것"이라며 "응모 고객 100%가 당첨되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기존 LTE 데이터 충전 부가서비스 100MB 가격에 해당하는 멤버십 1,800포인트로 최소 100MB부터 최대 1GB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게임 요소를 통한 재미와 함께 더 커진 혜택을 한 번에 얻을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터 룰렛은 올레닷컴 및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앱에서 이용 가능하며, 회선별 월 1회 응모할 수 있다.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 간 시행하며 청소년, 선불 등 일부 요금제를 제외한 LTE 단말을 사용하는 모든 LTE 요금 고객이 참여 가능하다.

박현진 KT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데이터 룰렛은 고객들의 데이터 이용 패턴에 맞춰 기획됐으며, 최대 10배의 데이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출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