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웹젠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은 1일 계열사 온네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이달 업데이트 내용을 공지했다.

개편된 홈페이지 배경은 실제 경기의 긴박감을 전달하는 게임 이미지로 바뀌었으며 디자인은 스포츠 게임다운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또한 전체적으로 메뉴 및 구성 등에서 방문자를 위한 사용자 환경을 개선해 편의성과 직관성을 높였다.
 
게임 업데이트는 내용은 ▲서버 내 최상위 레벨 회원을 위한 '월드프로II' 신규 타이틀 추가 ▲퍼팅 정확도를 겨루는 '미니게임' 추가 ▲일간·주간·월간 미션 추가 등으로 오는 14일부터 적용된다. 

또한 이날 이후부터 하루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미니게임 이용 티켓' 5장과 '랜덤 이벤트 박스'를 제공한다. 
 
온네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1일부터 유료 서비스인 '골드 플래티넘30'을 무료로 제공한다. '골드 플래티넘30' 이용회원은 일반 회원에 비해 경험치 3배, NG(게임머니) 2배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코스 그린피는 무료이며, 전용 드라이버 및 퍼터와 경매장, 락커룸도 사용할 수 있다.
 
'샷온라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네트는 지난 9월 게임전문 기업 웹젠에 피인수된 후, 해외시장에서의 글로벌 게임사업 확대와 회원들에 대한 게임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내부 개편을 이어오고 있다. 또 개발력 및 퍼블리싱 사업력을 높이기 위해 웹젠의 퍼블리싱 사업 인력들과의 협의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