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이용 가능
  • ▲ 삼성물산이 서울 서초구에 분양하는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S' 단지 조감도.ⓒ삼성물산
    ▲ 삼성물산이 서울 서초구에 분양하는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S' 단지 조감도.ⓒ삼성물산


    삼성물산은 서울 서초 우성2차를 재건축한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S'를 이달 분양한다.

    5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32층, 5개 동, 전용59∼134㎡, 총 593가구 규모다. 이 중 147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역인 강남역이 도보권에 있다. 인근 다양한 광역 버스노선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강남대로와 테헤란로에 인접한데다 경부고속도로 반포IC와 서초IC가 가까운 것도 특징이다.

    도보권에 서이초, 서운중 등이 있다. 서울 교대부속초, 서일중, 서초고, 은광여고, 양재고 등 명문교들이 주변에 있다. 강남세브란스병원, 카톨릭성모병원, 양재 코스트코, 하나로마트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국립중앙도서관, 예술의 전당 등 편의시설도 다양하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10월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최신 주거기술과 강남 주택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고객들에게 래미안에 산다는 자부심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