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레이디·패밀리 등 3종 패키지 출시
  • ▲ ⓒ르네상스서울호텔
    ▲ ⓒ르네상스서울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스윗 가을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다.

    6일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 따르면 스윗 가을 패키지는 즐거움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세 종류의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가을 낭만을 계획하기 좋은 '스윗 커플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해 디럭스 룸 1박,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가격은 15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스윗 레이디스 패키지'는 여성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특히 성인이 되고 소홀했던 딸과 엄마, 모녀간의 사랑을 다시금 느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한다. 상품 내용은 기본 공통혜택이 포함된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제공, 김활란 뮤제네프 네일 케어 2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 특별 선물로는 5만 원 상당의 '트리앤씨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가족이 함께 도심 속 가을 힐링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윗 패밀리 패키지'도 준비했다.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해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 6세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객실 내 르네상스 나만의 피자 1판, 버펄로 윙 6조각, 소프트 드링크 2잔 무료 제공,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된다. '트리앤씨' 트래블 키트도 증정해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9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