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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의 홈서비스 이용 고객이 누적 4천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롯데리아는 지난 2011년 홈서비스 시스템을 도입과 동시에 인터넷 주문, 모바일 사용 추세에 맞춰 홈서비스 전용 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주문 채널을 확대하고, 빠르고 간편하게 홈서비스 주문이 가능하도록 고객 맞춤 편의성을 확대 해왔다.이 결과 롯데리아는 지난 23일을 기점으로 홈서비스 주문 건이 4천만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지난달 18일에는 모바일 주문이 가능한 앱 다운로드 수가 100만을 돌파하며, 롯데리아 매출 중 홈서비스 매출이 약 15% 수준을 차지하며 부가 매출 창출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롯데리아는 이번 홈서비스 이용 고객 4천만 돌파를 기념해 전국 롯데리아 홈서비스 운영점 782개 매장에서 책갈피 또는 탁상 시계로 활용이 가능한 클립탁상시계 약 20만개를 1만원 이상 홈서비스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홈서비스 전문성 강화를 위해 전국에 총 3개의 홈서비스 전용 매장을 운영으로 많은 고객들이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면서 "향후 지속적인 주문 채널 확대와 함께 품질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관리와 노력에 힘 쏟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