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리쉬가 고객 사은의 의미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체리쉬마스'를 12월 1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체리쉬마스(CHERISH-MAS)는 체리쉬가 매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체리쉬 가구 및 소품을 최대 6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로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에서 체리쉬는 드라마 속 가구로 정평이 나 있는 디자인 가구에서부터 조명, 패브릭, 소품까지 다양한 리빙 제품을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소파, 거실장, 식탁 등 거실가구 품목은 한정수량으로 최대 60%까지, 그리고 체리쉬를 대표하는 인기 컬렉션인 '라포레엘르'와 '라포레 브리즈' 제품들도 20%~50%까지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체리쉬에서 판매하는 벨기에 디자인 브랜드 '돔데코'를 비롯한 인테리어 소품류도 최대 50%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새해를 맞아 보금자리를 새롭게 구성하려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체리쉬는 이번 체리쉬마스 기간에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지성준 소파라 불리며 인기를 끈 브루노 소파를 내건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꽝 없는 포춘쿠키 제공 등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매장 방문만 해도 참여가 가능하다.
체리쉬 전략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체리쉬마스는 평소 갖고 싶었던 체리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가구와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단 10일간의 특별한 기회"라며 "3회째를 맞은 이번 체리쉬마스는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볼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가득 채워 가구 구매 이상의 만족감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는 이번 행사를 널리 알리기 위해 지가리조트 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체리쉬마스 홍보 이벤트를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