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공유 컨퍼런스, 울산 공장 견학, 신차 시승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선적부두를 견학중인 아프리카·중동 지역 딜러 및 대리점 사장단 단체의 모습.ⓒ현대차
    ▲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선적부두를 견학중인 아프리카·중동 지역 딜러 및 대리점 사장단 단체의 모습.ⓒ현대차

     
    현대차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2016년 아중동 딜러 대회'를 개최했다. 아중동 딜러 대회는 현대차 아중동 지역의 각국의 딜러 사장단이 국내에 모여 본사 정책 등을 공유하는 행사다.

    10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아프리카와 중동 지역 34개국의 딜러 및 대리점 사장단 81명이 참석했다. 

    첫 날 오전 딜러 컨퍼런스에서 현대자동차는 2016년 사업계획과 아중동 지역 내 디지털 쇼룸 적용 등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글로벌 중장기 판매 전략 △브랜드 전략 △신기술 및 글로벌 상품 전략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아중동 지역 대리점 사장단은 울산 공장을 방문해 제네시스 G90(국내명 EQ900)의 생산 라인과 '출고 전 차량 점검(PDI) 센터 및 선적 부두를 견학했다.

    이어 셋째 날에는 용인 스피드웨이 서킷을 방문해 전문 레이서와 사회자가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시승행사를 통해 제네시스 G90,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엘란트라(국내명 아반떼)의 상품성을 체험했다.

    현대차는 앞으로도 글로벌 딜러들의 역량 강화를 통한 판매 증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