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유래 성분 담은 애견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데오도라이저 등 4종 출시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1조원 규모의 애완용품 시장에 진출한다.

    LG생활건강은 애완용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데오도라이저 등이 포함된 애완용품 브랜드 ‘O’s Sirius(시리우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화 속 오리온의 충견인 시리우스의 이름을 딴 ‘O’s Sirius’ 는 전 제품을 원료 단계에서부터 유해 물질 및 자극 성분을 검수해 사용했다.

    설페이트, 인공 색소, 파라벤 등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해 순하고 안심할 수 있는 처방을 적용했다.

    마일드한 성분과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아시아티카의 고농축 추출물을 함유해, 목욕 시 애견 피부 보호를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는 장모, 단모 등 견종에 따른 최적화 된 케어를 위해, 쌍둥이 별자리인 시리우스의 두 별 이름을 따 알파, 베타의 두 라인으로 출시된다.

    샴푸는 견주 뿐만 아닌 애완견의 마음까지 생각해 자연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과일 계열의 Sweet Oatmeal 향, 플라워 계열의 Grassy Green 향 총 2종으로 구성된다.

    털의 윤기와 볼륨감을 제공하는 컨디셔너는 쉐어버터, 해바라기씨,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컨디셔닝 성분을 담았다.

    미스트는 애완 동물에게 직접 분사가 가능하다. 판테놀을 함유해 피모에 보습감을 주고, 털 엉킴 방지 및 윤기 공급의 효과가 있다.

    1종으로 출시되는 데오도라이저는 배변 패드나 용품 등에 뿌려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감 추출물, 곡물 발효 주정 등과 같은 식물 유래 탈취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리우스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샴푸, 컨디셔너 각 300ml에 1만9000원, 미스트 150ml에 1만5000원, 데오도라이저 500ml에 9900원으로 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