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과 무릎의 중간 길이로, 착용 시 바지 밖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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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가 신개념 스타킹인 ‘데일리 실리콘 팬츠 삭스(살구·커피, 8족)’를 전 점에서 1만원에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이처럼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된 것은 최근에 9부 바지, 7부 바지 등 의류들이 인기를 끌면서 여성들의 바지 단이 점차 짧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바지 단이 짧아지자 삭스(SOX) 스타킹의 경우 바지 밖으로 착용 모습이 노출돼 여성들의 선호를 받지 못했다. 또 팬티스타킹은 허리 아래까지 착용을 해야되는 불편함 때문에 치마 외 다른 의류들과는 함께 쓰이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여성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번에 ‘실리콘 팬츠 삭스’를 출시하게 됐다. 기존에 판매되던 팬티 스타킹, 판타롱 스타킹, 삭스 스타킹과는 차별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길이는 발목과 무릎의 중간 길이로 착용 시 바지 밖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밴드 부분이 살이 많은 종아리 부분에 위치해 압박감을 최소화했다. 와이드 밴드로 조임 현상을 완화해 착용 시 편안함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마트는 소모품인 스타킹의 단점을 생각해 8족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한 족 당 1200원 가량으로 일반 브랜드 스타킹 판매가격과 대비해 20%가량 저렴한 1만원에 판매가격을 정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전내영 롯데마트 언더웨어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필요로 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들에게 차별화될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