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80명·오프라인 20명 선발26일까지 관련 자료 이메일로 응모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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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은 고객중심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2017년 고객패널' 100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원자격 등은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달 26일까지 관련 자료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난해 20명의 고객패널을 선발했으나 올해부터 오프라인 패널 20명과 온라인 패널 80명으로 인원과 범위를 확대했다. 온라인 고객패널의 경우 신한생명 보험 상품을 1건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신한생명은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패널들은 주제별 활동보고 및 제안, 서비스 모니터링, 온라인 설문조사, 상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2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 제안으로 디지털 스마트창구, 보험금 지급업무, 인터넷보험 가입절차 등이 개선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