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모바일 앱, 나만의 레시피 음료 선물 기능 추가, 아이배냇, 초기이유식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 출시 등
-
-
-
-
▲ 스타벅스 모바일 앱, 나만의 레시피 음료 선물 기능 추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모바일 앱, 나만의 레시피 음료 선물 기능 추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모바일을 활용한 주문 및 선물하기 등의 편의 기능을 대폭 확대한다.
스타벅스의 다양한 메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e-Gift Item' 서비스를 출시하고 사이렌 오더 주문 고객에게만 제공하던 '준비완료' 푸쉬 알림의 수신 대상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지 않은 회원들까지 확대한다. 종이로 제공되던 다양한 쿠폰을 모바일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스타벅스는 향후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e-쿠폰으로 발급'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종이 쿠폰을 출력하지 않고 즉시 e-쿠폰으로 발급함으로써 종이영수증 사용 절감을 통해 고객들의 친환경 소비 동참을 지원할 예정이다.
-
-
-
▲ 아이배냇, 초기이유식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 출시. ⓒ아이배냇
◇ 아이배냇, 초기이유식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 출시
아이배냇이 신제품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St MAMET)'을 출시한다. '쌩마멧'은 유기농 과일로 만든 과일퓨레로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와 다양한 체험단을 통해 많은 엄마들에게 검증 받은 제품이다.
알레르기 반응이 낮은 사과, 사과배, 사과바나나 3종으로 구성돼 6개월 이상 아기들부터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아기 월령별에 맞는 섬유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 당 95g 두 팩이 들어 있어 아이들의 간식이나 저월령 아이들에게는 한 끼 이유식으로 대체 식품으로 손색이 없다.
'쌩마멧'은 까다로운 프랑스 엄마들이 선택한 과일퓨레로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프랑스 남부지역의 과일 중 공인된 유기농 인증만을 받은 과일 사용은 물론 전문적인 과일 농장과의 계약재배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받은 과일로 제조했다. 유기농 과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쌩마멧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맛있고 간편한 초기 이유식이나 영양간식으로 이용되고 있다.
쌩마멧 1개(95g)를 섭취한다는 것은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 원물을 그대로 섭취하는 것과 같다. 단단한 과일을 먹기 힘든 아기들을 위해 갈거나 으깨는 부모들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도록 '쌩마멧'은 적당한 농도와 입자로 이뤄져 있으며 알루미늄의 포장 재질로 상온 보관이 가능해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쌩마멧은 95g짜리 두 개의 제품이 묶음으로 포장돼 있고 가격은 4200원이며 온라인쇼핑몰 및 대형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
▲ 크리스탈 제이드, 스타필드 고양점에 신규매장 오픈. ⓒ크리스탈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스타필드 고양점에 신규매장 오픈
미쉐린 서울 추천 레스토랑인 '크리스탈 제이드'가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스타필드 고양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통 상해식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싱가폴 현지 셰프가 직접 제조하는 풍부한 육즙의 소롱포를 비롯해 홍콩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딴딴면과 우육탕면, 화조와 고추씨볶음을 함께 볶아내 인기 있는 상해식 요리인 사천식 닭고기 볶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소롱포는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육즙과 얇은 피를 자랑하는 딤섬으로 현지 딤섬 셰프가 직접 제조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숙련된 고수들만이 만들 수 있다는 18개 이상의 정교한 주름을 통해 육즙을 완벽하게 잡아낸다. 더불어 소롱포와 인기 식사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세트 메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
-
-
▲ 굽네치킨, '굽네 닭가슴살 만두' 출시. ⓒ굽네치킨
◇ 굽네치킨, '굽네 닭가슴살 만두' 출시
굽네치킨이 '굽네 닭가슴살 만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닭가슴살을 이용해 만든 건강한 웰빙 만두로 쫄깃한 메밀 만두피에 국산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함께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메밀을 넣은 만두피는 터지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며 닭가슴살과 야채의 담백함과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소비자들이 먹기 좋은 한 입 크기의 소포장 형태로 출시해 1인 가구 등 혼밥족과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냉동 만두로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하면 즉석에서 먹을 수 있어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먹기 좋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의 용량은 180g이며 가격은 2100원이다.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
-
▲ 교촌치킨, '2017 대구 국제 바디페인팅 페스티벌' 후원. ⓒ교촌치킨
◇ 교촌치킨, '2017 대구 국제 바디페인팅 페스티벌' 후원
교촌에프앤비는 오는 26부터 27일까지 대구광역시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 열리는 '2017 대구 국제 바디페인팅 페스티벌'에 교촌치킨 및 담김쌈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대구 국제 바디페인팅페스티벌은 2008년 아시아 최초로 개최된 이래 올해 10회째를 맞는 세계적인 이색 예술 축제다. 올해 페스티벌에서는 10개국, 48개팀, 140여명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교촌은 페스티벌을 즐기러 온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허니스틱, 살살치킨 등 총 6000여 인분의 교촌치킨 대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촌 외식브랜드 담김쌈도 숯불닭갈비, 숯불불닭 등의 대표 메뉴로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
-
-
▲ 배스킨라빈스, 에뛰드하우스와 '화장품 정리함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에뛰드하우스와 '화장품 정리함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25일부터 쿼터(1만3500원) 이상 구매 시 화장품 정리함을 2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에뛰드하우스와 제휴해 진행한다.
화장품 정리함은 배스킨라빈스의 상징 컬러인 핑크색 아이스크림 진열대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투명한 상단 케이스와 서랍형 하단 케이스로 나뉘어 화장품 진열 및 보관에 유용하다. 칸막이를 열면 립스틱이나 브러쉬 등 긴 소품도 수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시 에뛰드하우스에서 '룩 앳 마이 아이즈' 또는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포함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으며 화장품 보관함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
-
-
▲ 델몬트, 추석 맞이 과일 선물세트 6종 출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 델몬트, 추석 맞이 과일 선물세트 6종 출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과일로 구성한 델몬트 과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델몬트는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를 고려해 자사의 엄격한 기준으로 과일을 선별해 프리미엄 사과, 배, 골드파인애플을 총 6종 구성으로 담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과는 사과의 주산지 경북에서 자란 홍로, 시나노스위트 '꿀사과' 품종만을 엄선했다. 홍로는 단단함, 높은 당도,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며 8월 말부터 9월까지 수확해 이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품종이다. 배는 아삭하면서 당도가 높아 맛 좋기로 유명한 나주, 상주, 천안 산지의 신고배를, 파인애플은 델몬트가 자체 개발한 고품질 신종 파인애플 MD2 품종, 골드파인애플을 담았다. 골드파인애플은 일반 파인애플에 비해 신맛이 적고, 달콤하며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델몬트 과일 선물세트는 이마트몰, AK몰, 롯데닷컴, G마켓, 11번가, 옥션, 쿠팡, 티몬, 위메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 라이프클럽, 녹십자웰빙과 공동개발한 '홍삼의 선물' 출시. ⓒ라이프클럽
◇ 라이프클럽, 녹십자웰빙과 공동개발한 '홍삼의 선물' 출시
라이프클럽이 헬스케어 대표기업인 녹십자웰빙과 공동개발해 만든 프리미엄 활력 홍삼 브랜드 '홍삼의 선물'을 출시한다. 홍삼의 선물은 '하루하루를 바쁘게 살아가는 지친 현대인을 위한 새로운 활력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기존의 40대~50대 중장년층은 물론 20대~30대 여성을 겨냥한다.
홍삼의 선물은 모든 제품에 주원료인 100% 국내산 홍삼농축액에 부원료 에프발효인삼농축액을 더했다.부원료인 에프발효인삼농축액은 녹십자웰빙의 독자적인 효소 전환 기술(특허 제 10-0992 800호)이 적용된 특허 원료(특허 제 10-0485936호)로 인삼을 식용이 가능한 균주로 발효시켜 홍삼, 산삼의 특이 사포닌 Rg3 및 Rh2의 함량을 크게 강화시켰다.
이번에 선보이는 홍삼의 선물 제품은 섭취가 쉽고 간편한 데일리 스틱형 라인 '홍삼의 선물 에브리데이'(10mLx30포, 9만6000원)와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형 라인 '홍삼의 선물 활력진액'(20mLx28병, 24만원) 2종이다. 홍삼의 선물 에브리데이는 1포당 홍삼의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가 12mg 함유돼 있고 스 활력진액은 1병당 진세노사이드가 15mg 함유돼 있다.
홍삼의 선물은 홍삼의 선물 홈페이지와 11번가, G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및 40여개가 넘는 전국 지점의 라이프 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
-
▲ 영국 크래프트 맥주 브루독 '펑크 IPA', GS25 단독 판매. ⓒ브루독
◇ 영국 크래프트 맥주 브루독 '펑크 IPA', GS25 단독 판매
영국 판매 1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브루독'이 '펑크 IPA'를 GS25에서 단독 판매한다. IPA는 인디아 페일 에일(India Pale Ale)의 약자로 19세기 잉글랜드에서 만들어진 에일의 한 종류이자 대표적인 크래프트 맥주의 종류이다. 홉을 풍부하게 사용해 진한 쌉싸래한 맛이 일품이다.
'펑크 IPA'는 브루독 제품 가운데 판매의 70%를 차지하는 대표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그 동안 비어 펍이나 바틀샵에서만 만날 수 있었지만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됐다. 가격은 330ml 5900원.
브루독 '펑크 IPA'는 홉을 풍부하게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씁쓸한 맛이 덜해 크래프트 비어 입문자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접할 수 있다. 풀 내음이 풍부한 프리미엄 퀼리티의 홉을 사용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상큼하고 청량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다. 영국 공장에서 한국까지 냉장 컨테이너로 수입을 진행하는 콜드 체인시스템 (Cold Chain System)을 적용해 최고 품질의 크래프트 맥주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