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키엘
    ▲ ⓒ키엘

    ◇ 키엘, 자폐아동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 진행

    키엘이 국내 자폐아동들의 소통을 돕기 위한 미술교육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를 진행한다.

    키엘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그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아동복지, 환경보호, 에이즈 연구 등에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9월 1일부터는 국내 자폐아동들의 미술교육을 돕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폐성 장애는 전 세계 7000만명이 가진 발달 장애이며 국내에서는 아동 50명 중 1명이 겪고 있으나, 사회적 편견이 많고 관심이 부족한 상황이다. 키엘은 사회적 상호작용과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아동들이 그림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후원한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키엘 프렌즈와 함께한 #우리가들을게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자폐성 장애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 캠페인을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거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하면 1개당 1000원씩 기부된다. 수익금은 한국자폐인사랑협회를 통해 자폐아동의 미술교육에 사용된다.

  • ▲ ⓒLG생활건강 VDL
    ▲ ⓒLG생활건강 VDL

      
    ◇ LG생활건강 'VDL 루즈 수프림', 빈티지한 장미빛 등 NEW 컬러 5종 출시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명한 컬러 표현과 함께 빈틈없이 밀착돼 촉촉함을 부여하는 립스틱 '루즈 수프림'의 새로운 색상 5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루즈 수프림은 입술 볼륨에 따라 풍부하게 표현되는 컬러, 편안한 촉촉함과 가벼운 밀착감이 특징이다. 이태리 현지 생산 제품으로 디자인 역시 특수 메탈 소재를 사용한 용기 디자인이 돋보인다.

    루즈 수프림은 기존 10가지 컬러에 올 가을 트렌드에 맞춘 5종의 컬러가 추가된 것. 가을에 유행할 립 메이크업 컬러를 반영해 루즈 수프림만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부르고뉴’, 빈티지한 장밋빛 색감의 MLBB 컬러인 ‘앤티크’등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가 출시됐다. 각 4g에 3만원대.

  • ▲ ⓒ애경 루나
    ▲ ⓒ애경 루나


    ◇ '루나(LUNA) X 패션디자이너 계한희(KYE)', F/W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론칭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는 지난 8월31일 밤 '2017 F/W 컬렉션' 론칭행사를 진행했다.

    루나 2017 F/W 컬렉션은 '내 자신이 가진 개성과 아름다움을 찾기 위한 즐거운 여정을 시작하라'는 의미의 'Find Your Signature Code'를 테마로 정했다.

    최근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패션디자이너 계한희(KYE)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뷰티와 패션을 접목했다. 루나의 상징인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무늬를 KYE 만의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론칭 행사엔 루나 모델인 '스테파니 리'와 이번 컬렉션을 함께한 패션디자이너 '계한희(KYE)'가 참석해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과 패션을 합친 메이크업패션쇼를 통해 선보였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루나 2017 F/W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에센스 수분광 팩트 AD, 프로 컨실 쿠션, 페이스팔레트, 컨투어팔레트 등이 소개됐다.

    2016년 F/W 컬렉션에서는 뷰티, 패션, 아트 와의 트리플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벨벳 소재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쳤다. 그 결과 지난 해 매출은 전년 대비 170% 성장했다.

  • ▲ ⓒ미샤
    ▲ ⓒ미샤


    ◇ 3일까지 '미샤데이'… 1400여 품목 최대 50% 할인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부터 3일간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가을을 맞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강력한 지속력이 장점인 ‘글램 피버 오일 틴트’, 부드럽게 발리고 치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쿠션 립 크레용’, 밀착력과 발색이 강력한 ‘글램 아트 루즈 매트’ 등 립 메이크업 제품이 50% 할인된다. ‘래쉬-톡 컬러 마스카라’, ‘더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 등 매력적인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아쿠아 커버 파운데이션’, ‘컨투어 그라데이션 스틱’ 등 베이스 제품도 절반 가격이다.

    건조한 가을 날씨에 대비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니어스킨 셀프 컨트롤 마사지’ 3종은 50%,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은 30% 할인 판매한다. 올 5월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넘어서며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 ▲ ⓒ셀트리온스킨큐어
    ▲ ⓒ셀트리온스킨큐어

    ◇ 셀트리온스킨큐어, 모델 김태희 F/W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셀큐어(CELLCURE)가 김태희의 아름다운 미소와 미모가 돋보이는 2017 F/W 화보 촬영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민낯에 가까운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 김태희의 무결점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루즈핏의 화이트 셔츠로 스타일링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흰 피부와 잘 어울리는 핑크 립스틱을 발라 생기를 더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광 베이스 메이크업에 웨이브 헤어로 마무리해 김태희의 여성스러움을 배가했다.

    예비 엄마 김태희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현장 스태프들에게 여전히 행복에너지를 전하며 훈훈하게 촬영을 마무리 했다는 후문이다.

    셀큐어는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론칭한 브랜드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독점 성분을 개발해 리얼 효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