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LG, CJ,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 총집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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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가 연중 최대의 혜택을 쏟는 ‘나에게 선물하는 쇼핑명절, 십일절 페스티벌’을 11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단순 할인쿠폰 발급이 아닌 양질의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앞세워 11월의 새로운 ‘쇼핑명절’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1일부터 11일까지 11일 동안 선보이는 7000여개의 ‘십일절 딜’은 업계 최저가 수준의 할인 상품들과 국내외 1위 브랜드사와 협업해 만든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된다.
패션, 스포츠, 유아동, 생활, 식품, 디지털, 가구침구 등 카테고리별 최대 50% 저렴한 대표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11번가에서 단 11일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는 업계 최저가 수준의 상품들만 모아 11월의 쇼핑주도권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CJ, 삼성물산 등 다양한 업종 내 국내외 유수 브랜드 사의 상품들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11번가가 올 한해 내세워온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형 브랜드사와의 긴밀한 협업 시너지를 대폭 발휘해 준비한 상품들이다.
여기에 다양한 할인쿠폰 발급, OK캐쉬백 적립, T멤버십 추가할인까지 더해져 역대급 혜택이 제공된다.
11일은 11번가를 떠올리게 하는 숫자 ‘11’이 두 번 겹치는 ‘십일절’로, 이날 단 하루 가장 강한 쇼핑혜택을 선보이며 ‘십일절’ 행사 이후인 12일부터 30일까지는 ‘십일절 애프터파티’ 기획전이 이어질 예정이다.
‘나에게 선물하는 쇼핑명절’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해외명품, 고가가전, 한정판 패션잡화 등 평소에 구하기 힘든 ‘워너비 상품’과 11번가 ‘베스트상품’ 111개를 파격적인 가격에 미리 공수해 1일부터 10일까지 사전예약에 들어간다. 사전예약 응모에서 당첨된 고객들은 11일에 해당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총 1억원의 쇼핑지원금도 준비했다. 1일부터 10일까지 쇼핑한 고객들 중 10명의 주문번호를 랜덤으로 추첨해 각 1000만원의 OK캐쉬백을 지급할 예정이다.
11번가는 공식모델 ‘트와이스’를 활용한 십일절 캠페인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연인과는 성탄절, 가족과는 명절, 나에게는 십일절”이라는 메시지를 내세워 11월의 새로운 쇼핑명절로서 십일절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TV 및 디지털미디어, 수도권 내 주요 버스쉘터 77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2008년 론칭 이후 매년 11월 프로모션 및 숫자 11을 활용한 숫자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론칭 111일 기념 행사 진행해 11월 11일 ‘11day’ 지정 등 "11시, 11일, 11월에는 11번가"라는 자리매김을 확고히 해 왔다.
2013년부터는 아예 11월을 ‘11번가의 달’로 정하고 한 달 내내 연중 최대의 혜택을 쏟으며 대규모 프로모션을 이어왔다. 지난해 ‘십일절’(11월11일)에는 역대 최대 일 거래액(468억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올해는 10월부터 ‘전야제’ 행사를 열어 본 행사가 시작되기 약 3주 전부터 축제 분위기를 냈다.
장진혁 SK플래닛 11번가 사업부문장은 “올 상반기 역대 최대의 실적을 내며 e커머스 대표 쇼핑몰로 자리매김한 11번가가 11월 축제의 달에 그 위상을 다시 한번 확고히 할 것”이라며 “창사 이래 10년째 선보이는 ‘11번가의 달’ 행사인 만큼 고객들이 양적, 질적으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 중심의 혜택들을 통해 11월의 주인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