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EXO-K와 함께 빼빼로데이 '나눔' 광고 진행,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2017 중앙서울마라톤 공식음료 등
  • ▲ 롯데제과, EXO-K와 함께 빼빼로데이 '나눔' 광고 진행. ⓒ롯데제과
    ▲ 롯데제과, EXO-K와 함께 빼빼로데이 '나눔' 광고 진행. ⓒ롯데제과


    ◇ 롯데제과, EXO-K와 함께 빼빼로데이 '나눔' 광고 진행 

    롯데제과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EXO-K를 모델로 하는 '나눔' 광고를 진행한다. 올해 롯데제과의 빼빼로데이 TV 광고는 '지역아동센터 건립사업'을 소개하는 내용과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내용 두 가지로 '나눔'의 의미를 강조했다. 광고에는 4년째 빼빼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EXO-K가 출현한다. 

    '지역아동센터 건립사업' 광고는 롯데제과가 빼빼로 수익금으로 설립해온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을 소개한다.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지역아동센터를 설립, 지난 10월말 문을 연 전남 영광 스위트홈까지 총 5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EXO-K가 어린 아이들과 빼빼로를 나눠먹는 모습과 함께 스위트홈을 소개함으로써 빼빼로를 통한 '나눔'의 가치를 드러냈다. 

    '빼빼로데이' 광고는 EXO-K 멤버들이 셀카봉을 들고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EXO-K가 교실, 회사, 집 등에서 친구, 동료, 가족들과 함께 셀카봉으로 촬영한 모습이 담겼다.

    "11월 11일은 토요일이니까 미리미리 마음을 나누세요"라는 메시지로 마무리되는 이 광고는 빼빼로가 단순한 과자 선물을 넘어 소중한 사람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담은 '나눔'의 메신저임을 강조했다. TV 광고 영상 외에도 EXO-K 멤버별 빼빼로데이 광고 영상을 롯데제과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