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정원e샵, '2017 종가집 김장대전' 진행, 롯데리아, 신규 모델 '워너원(Wanna One)' 프리뷰 영상 공개 등
  • ▲ 대상 청정원 정원e샵, '2017 종가집 김장대전' 진행. ⓒ대상
    ▲ 대상 청정원 정원e샵, '2017 종가집 김장대전' 진행. ⓒ대상

◇ 대상 청정원 정원e샵, '2017 종가집 김장대전' 진행

대상 청정원 정원e샵이 오는 2018년 1월 4일까지 '2017 종가집 김장대전'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김장김치를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으로 김장김치와 재료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김장을 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해 '종가집 김장김치'를 선보인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김장철에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특별상품으로 해남 배추를 비롯해 전국 유명산지의 원료를 산지직송해 만들어진다.

종가집만의 특허 유산균 소재 2종을 적용해 오랫동안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유지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과 전라도식의 칼칼하고 깊은 맛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총각김치, 열무김치, 갓김치, 파김치 등의 별미김치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절임배추와 김치양념도 준비돼 있다. '종가집 절임배추'는 국내 최대 배추 유명산지인 해남산 배추와 국산 천일염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10kg당 5만8900원, 절임배추는 10kg당 2만2800원, 김장김치양념은 5.5kg당 4만6800원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의 정원e샵 적립금이 제공되며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 ▲ 무학그룹, 좋은데이 고객과 함께하는 CEO와의 대화. ⓒ무학그룹
    ▲ 무학그룹, 좋은데이 고객과 함께하는 CEO와의 대화. ⓒ무학그룹

  • ◇ 무학그룹, 좋은데이 고객과 함께하는 CEO와의 대화 진행 

    무학그룹은 지난 7일 경남 창원시 무학 창원1공장 본사 다목적홀에서 '좋은데이 고객과 함께하는 CEO와 대화의 장'을 개최했다.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은 수도권 진출로 인한 지역 홀대, 제품 안정성 문제, 금융상품 과다투자, 지역 내 주류공장 매각 시 인수설, 기업의 사회적 책무 등 최근 회자되고 있는 이슈에 대해 직접 설명하며 참석자와 소통했다. 

    2015년부터 본격화된 수도권 시장으로의 영업망 확대는 당시 부산과 울산, 경남 등 동남권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80% 이상 시장지배적인 상황에서 기업의 성장을 위해서는 신규 시장 개척은 불가피한 선택이었으며 이는 지역 기업을 넘어 국내 대표기업, 글로벌 주류기업으로 성장을 위한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8월 이물질 관련 뉴스에 대해 "다 마시고 난 소주병에 검은 점 같은 게 하나 찍혀 있어 이를 두고 이물질 논란이 있었는데 공정과정에서 우리 잘못이 있을 수 있다고 인정했다"며 "식약처에 벌금 몇천만 원을 내는 대신 생산중지를 하고 20억원을 들여 설비를 전체적으로 개선했다"고 말했다. 

    최 회장은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간다는 말이 있듯 고객의 소리, 고객의 마음을 담아 고객만을 위해 달라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더 낮은 자세로 지역발전과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면서 최상의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속 깊이 자리매김하는 것이 고객중심 경영활동의 시작과 끝"이라고 강조하며 고객과 함께 거듭날 것을 약속했다. 

  • ▲ 무학그룹, 좋은데이 고객과 함께하는 CEO와의 대화. ⓒ무학그룹

  • ◇ 롯데푸드 파스퇴르, 쾌변X다이어트 시즌2 성료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헬스 트레이너 심으뜸과 진행한 쾌변X다이어트 프로젝트 시즌2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쾌변X다이어트 프로젝트는 롯데푸드 파스퇴르에서 20~30대 여성들의 식습관과 운동습관을 개선해 체질을 바꿔주는 행사다. 

    최종 우승은 8주간 체지방률을 8% 줄이고 근육량은 7% 늘려 체질개선에 성공한 김경현 씨에게 돌아갔다. 김경현 씨는 체중을 14kg 줄였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6일 서울 이태원에서 진행한 시상식에서 상금 500만원을 전달됐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헬스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 8월 26일부터 두 달간 진행됐다. 예선에 참가한 101명 중 본선 진출자 10명을 뽑아 다시 4주간 주3회 심으뜸의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과 쾌변 요구르트가 포함된 식단이 제공됐다. 심으뜸 트레이너는 '쾌변 쭉쭉 운동' 등 10가지 자세의 쾌변 운동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왔다. 

  • ▲ 롯데리아, 신규 모델 ‘워너원(Wanna One)’ 프리뷰 영상 공개. ⓒ롯데리아
    ▲ 롯데리아, 신규 모델 ‘워너원(Wanna One)’ 프리뷰 영상 공개. ⓒ롯데리아

  • ◇ 롯데리아, 신규 모델 '워너원(Wanna One)' 프리뷰 영상 공개

    롯데리아가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을 모델로 발탁한 프리뷰 영상을 8일 오후 3시 공개한다. 
    프리뷰 영상은 롯데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워너원 구성원 11명이 직접 투표 해 롯데리아 Top 3 버거를 뽑는 과정을 담은 영상이다. 

    댓글 이벤트를 통해 워너원이 뽑은 버거 Top3 제품을 맞춘 고객에게는 소정의 금액권을 제공한다. 
    프리뷰 영상에 담긴 워너원이 뽑은 최고의 버거 Top 3 투표 결과는 15일 TV와 온라인을 통해 선보여질 신규 광고를 통해 공개한다.

  • ▲ 스타벅스, 경주 황남골목길로 사람들 발길 이끌 여행지도 제작. ⓒ스타벅스
    ▲ 스타벅스, 경주 황남골목길로 사람들 발길 이끌 여행지도 제작. ⓒ스타벅스

  • ◇ 스타벅스, 경주 황남골목길로 사람들 발길 이끌 여행지도 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1월부터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황남동 일대 고도(古都)지구 관광지도를 제작해 경주시내 7개 매장과 관광안내소에서 배포한다. 
    경주의 황남동 일대는 마을 전체가 문화적 자산으로 인정받아 역사와 문화재 보존, 주민지원을 위해 고도보존육성지구로 지정된 지역이다.

    황남동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함께 곳곳에 숨어있는 문화재를 발견하며 산책할 수 있는 색다른 매력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새로운 관광 명소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황리단길'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황남동 일대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제작된 황남골목길 지도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삽입,입소문을 타고 있는 포토존 위치 안내 등 젊은 감각을 살려 제작됐다. 이야기를 따라 걷는 13개 산책길과 문화재 및 명소, 한옥체험 민박, 식음료 매장과 기념품점 등의 정보를 지도 양면에 담았다. 시범적으로 제작된 지도 2000부가 경주시 관광안내소 및 경주시내 스타벅스 매장에 비치됐고 일부에서는 이미 동이 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스타벅스는 지도를 추가 제작해 11월 한 달 간 관광객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 ▲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 개최.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 개최. ⓒ동서식품

  • ◇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 개최

    동서식품이 깊어가는 가을 향긋한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아름다운 나로 살아가기 위한 투 두 리스트(to do list)'를 이달 26일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책 한 장, 화이트골드 한 잔' 캠페인을 주제로 '내면의 아름다움' 이라는 '맥심 화이트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북 콘서트에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김수현 작가가 참석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나'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한 작가의 고민과 노하우를 관객들에게 전하고 관객들의 고민을 함께 들어보며 2시간여의 시간을 채울 예정이다. 

    북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페이스북 한 줄 서평 이벤트'와 '화이트골드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서평 이벤트는 화이트골드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 가을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책의 한 구절을 작성하는 이벤트로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는 전국 대형 할인 매장에서 화이트골드를 구입한 후 행운번호 쿠폰을 받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 ▲ 지난 7일 유엔난민기구 식수 캠페인 후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이후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민규 부문장(좌)과 유엔난민기구 한국 대표 나비드 후세인 대표(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 지난 7일 유엔난민기구 식수 캠페인 후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이후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민규 부문장(좌)과 유엔난민기구 한국 대표 나비드 후세인 대표(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달콤한 나눔' 기부금 3천만원 전달

    크리스피 크림이 지난 7일 중구 유엔난민기구 한국 대표부에 공익 연계 캠페인 '달콤한 나눔'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진행한 '달콤한 나눔'은 2016년 4월부터 2017년 3월까지 1년간 매월 특정일을 '유엔 난민의 날'로 지정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2개로 구성된 더즌 구매 시 1개 더즌을 무료 증정하고 유엔 난민기구에 100원이 적립되는 고객 참여 기부 이벤트이다.

    부금 전달식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민규 부문장과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 나비드 후세인 (Mr. Naveed Hussain)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성된 기금은 방글라데시의 로힝야족 난민 캠프에서 식수 및 위생 시설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 ▲ 지난 7일 유엔난민기구 식수 캠페인 후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이후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민규 부문장(좌)과 유엔난민기구 한국 대표 나비드 후세인 대표(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 걸그룹 마마무 발표

    코카콜라는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와 협업한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를 발표한다. 
    이번에 마마무가 부른 주제가는 1988 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열리는 올림픽이자 국내 첫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는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순간을 담은 내용으로 지난해 선보인 글로벌 코카콜라 브랜드 주제곡인 'Taste the Feeling'을 한국어로 번안하고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마마무의 개성을 담아 편곡했다.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주제가 '이 맛, 이 느낌'은 11월 9일 멜론, 벅스뮤직, 지니,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뮤직, 올레뮤직 등 8개 음원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는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고 있다.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도 참여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 

  • ▲ BBQ, 2018년 치빡이 캘린더 증정. ⓒBBQ
    ▲ BBQ, 2018년 치빡이 캘린더 증정. ⓒBBQ



  • ◇ BBQ, 2018년 치빡이 캘린더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다가오는 2018년을 특별하게 준비하자는 취지로 'BBQ 2018 치빡이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BBQ 2018년 치빡이 캘린더는 BBQ 공식 페이스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인 치빡이를 메인으로 한 캘린더로 계절 및 명절의 에피소드를 담은 카툰 및 위트 있는 삼행시, 치킨 명언 등을 넣어 재미있게 제작했다.

    캘린더는 B
    BQ 치킨 메뉴 한 마리 이상 주문 시 제공되며 소진 시 까지 시행한다.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BBQ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SPC그룹, 소아암 어린이와 '행복한 케이크 교실' 열어. ⓒSPC그룹
    ▲ SPC그룹, 소아암 어린이와 '행복한 케이크 교실' 열어. ⓒSPC그룹


  • ◇ SPC그룹, 소아암 어린이와 '행복한 케이크 교실' 열어

    SPC그룹은 7일 신촌 연세암병원 병원학교에서 소아암 어린이를 대상으로 '행복한 케이크 교실'을 열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파티시에와 SPC그룹 임직원들은 장기입원이나 통원치료로 학교에 갈 수 없는 소아암 어린이와 치료를 끝내고 학교로 돌아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케이크 교실을 열었다. SPC 임직원들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모은 헌혈증 100장을 병원학교에 기부했다. 

    SPC그룹은 2014년부터 매년 1회 연세암병원 소아암 환우를 초대해 케이크 교실, 가족외식 등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 매일유업, 따뜻한 마음을 담은 연탄 나눔. ⓒ매일유업
    ▲ 매일유업, 따뜻한 마음을 담은 연탄 나눔. ⓒ매일유업


  • ◇ 매일유업, 따뜻한 마음을 담은 연탄 나눔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와 함께 연탄 2만3000장을 서대문구 및 은평구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서 매일유업 임직원과 적십자 봉사원 80여명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서 추운 날씨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려가며 연탄을 날랐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의 후원으로 지원된 연탄은 한 세대에 200장씩 전달됐으며 다가올 추운 겨울날 취약계층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줄 예정이다. 

    이 날 봉사활동 전 김인순 매일유업 명예회장과 진암사회복지재단이 후원‧제작한 적십자 구호급식차량 전달식이 진행됐다. 김인순 명예회장은 이재민 구호활동 및 취약계층 급식지원을 위한 적십자 구호급식차량 제작을 위해 개인 기부금 1억원을 후원했고 이어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도 차량 제작 및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1억원을 후원했다. 

  • ▲ 대원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브랜드 '장대원' 론칭. ⓒ대원제약
    ▲ 대원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브랜드 '장대원' 론칭. ⓒ대원제약


  • ◇ 대원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 론칭… 건강기능식품시장 진출

    대원제약이 8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브랜드 '장대원'을 론칭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대원제약의 '장대원'은  1000명 이상의 부모 대상으로 대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연구 개발된 장대원은 엄격한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제품력과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으로 구성됐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은 세계 최다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L.rhamnosus GG)가 포함된 9종의 복합 균주 제품이다. 한국 성인의 장내 환경에 최적화된 유산균 설계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 생리활성에 도움이 되는 멀티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뿐 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가 있다.

    '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는 특허받은 김치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CLP0611(L.plantarum CLP0611)이 포함된 8종의 복합 균주를 사용했다. 효능∙효과가 입증 된 150억 이상의 유산균과 함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 영, 유아 및 어린이 맞춤형 제품이다.

    '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2종'은 안전한 먹거리의 기준이 되는 유기농 부원료를 90% 이상 사용하고 무화학, 무합성 첨가물을 구현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장대원은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만3000원,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 2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