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커넥츠 스카이에듀, 수능 국어 '수결 모의고사' 배송 서비스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대학수학능력시험 국어 영역 대비 '수결 모의고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EBS 연계 문항 예측, 수능 고난이도 문제 대비 등을 위한 문항들을 담은 수결 모의고사는 올해 11월 시험 직전까지 6개월간 8회차례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수결 모의고사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카이에듀는 11월께 '수능직전 극비 특별판' 모의고사를 마련, 실전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실제 학생들의 모의테스트까지 거쳐 정식 출시를 하게 된 만큼 수능 국어영역 만점을 도울 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미래엔, '한국 교육 길라잡이' 발간
교육출판기업 미래엔이 '세상을 향한 첫걸음 한글교육 길라잡이'를 발간했다.
한글 문해력 향상을 위한 한글교육 길라잡이에는 대구교대, 한국교원대에서 읽기, 쓰기, 문법 교육 등을 전공한 박사·교수 등이 참여했으며 전문적인 내용보다 일반적인 이해를 돕는 내용으로 구성했다고 미래엔은 설명했다.
한글교육 길라잡이는 △한글 문해의 교육적 접근 △한글 문해 교육의 방향 △한글 문해 교육의 진단과 중재 △한글 문해 교육지도 활동 등 나눠 문해력 향상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 스마트에듀모아, '초등학생 학습플래너' 공모전
스마트에듀모아가 '2018 전국 초등학생 학습플래너 뽐내기 대회' 작품 공모를 이달 17일까지 접수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근 한달 내 작성한 5일 이상 학습플래너를 사진을 촬영해 스마트에듀모아 공식 카페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수상자는 심사를 거쳐 16명을 선발하며, 올해 6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 대교 꿈꾸는 달팽이, '디즈니 프린세스 캐슬' 시리즈 선보여
대교의 유아동 출판브랜드 '꿈꾸는 달팽이'가 유아 대상 그림책 '디즈니 프린세스 캐슬'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데렐라, 인어공주,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미녀와 야수 등 4종으로 구성된 디즈니 프린세스 캐슬은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기존 도서 형태가 아닌 성 모양으로 제작됐다.
대교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아이들에게 사랑 받는 디즈니 명작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