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가지 디자인… 9월말까지 한정 생산
  • ▲ 밀키스 스누피에디션ⓒ롯데칠성음료
    ▲ 밀키스 스누피에디션ⓒ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우유탄산음료 밀키스는 인기 캐릭터 피너츠(Peanuts)와 손잡고‘스누피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스누피 에디션은 지난 1950~2000년까지 미국에서 연재된 신문만화의 대명사 피너츠의 인기 캐릭터 스누피를 적용했다. 밀키스 브랜드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의 패키지 디자인, 음료 색상, 부드러운 맛을 대표하는 상징색인 하얀색이 스누피 캐릭터와 잘 어울리고, 밀키스를 즐기는 주요 소비자층과 스누피를 선호하는 소비자층과 일치한다고 판단해 해당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밀키스 스누피 에디션은 무더운 여름과 어울리도록 스누피가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이미지, 서핑을 즐기는 이미지 뿐만 아니라 스누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빨간 지붕 위에 쉬고 있는 이미지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250㎖캔과 500㎖ 페트병에 적용, 오는 9월까지만 한정 생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