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텐시브 레벨' 선보인 교원 도요새잉글리시, 커리큘럼 확장
교육그룹은 디지털 영어학습 멤버십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인텐시브 레벨을 선보이면서 커리큘럼을 확장했다고 1일 밝혔다.
인텐시브 레벨은 도요새잉글리스 멤버스의 기존 4단계 구성 사이 영어 기본기를 강화시키는 집중·심화 단계로 추가됐다.
인텐시브 스마트 교재 3종을 살펴보면 '스마트워크북'은 그림 색칠하기·스티커 붙이기 등을 애플리케이션에서 학습·복습하고, '스마트워드업'은 이미지 연상법 기반 어휘 능력 향상을, 인터렉티브 그림책인 '스마트스토리북'은 스토리를 이해하면서 표현력을 기르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교원 관계자는 "이번 인텐시브 레벨의 추가로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기존 208주(4년)에서 286주(5.5년)로 커리큘럼을 확장했다. 인텐시브를 통해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의 커리큘럼 완성도가 더욱 높아진 만큼, 더욱 효과적인 자기주도 영어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스마트 기기(교원스마트펜, 전용 태블릿PC) △스마트 앱(도요새잉글리시 및 멤버십 App) △스마트 교재 등으로 구성됐으며 주 1회 화상 수업, 440여권 play-book·e-Book 등의 부가서비스가 제공된다.
◇ 유웨이중앙교육, '2019 수시지원전략 설명회'
유웨이중앙교육은 서울 강남구민회관에서 '2019학년도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10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면접 및 자기소개서 대비전략, 대학 지원 전략, 수시전략 키워드 10 등에 대한 강연이 마련됐다.
설명회 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웨이중앙교육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TV' 론칭
웅진씽크빅의 스마트 독서∙학습 서비스 '웅진북클럽'이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유아 대상 IPTV 전용 서비스 '웅진북클럽TV'를 론칭했다.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2.0'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웅진북클럽TV는 독서, 영상 콘텐츠 등 웅진북클럽 콘텐츠가 제공된다.
웅진북클럽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시작으로 신규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 공부혁명대, 공부습관센터 '파놉티콘' 구축
교육기업 공부혁명대가 공부습관센터 '파놉티콘'을 오픈했다.
서울 송파구 공부혁명대 본원에 구축된 파놉티콘은 학습 전문 컨설팅, 대학생 멘토 학습 관리, 자기주도학습 등이 실시된다.
송재열 공부혁명대 대표는 "파놉티콘은 학습 전문가와의 일대일 심층 컨설팅으로 맞춤 학습법을 터득하고 대학생 멘토의 학습관리 하의 집중 학습을 통해 효과적인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