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희사이버대학교가 호주 퀸스랜드주 한인회, 골드코스트 한인회와 국제교류 협약을 맺었다. ⓒ경희사이버대
    ▲ 경희사이버대학교가 호주 퀸스랜드주 한인회, 골드코스트 한인회와 국제교류 협약을 맺었다. ⓒ경희사이버대

    ◇ 경희사이버대, 호주 골드코스트 한인회·퀸스랜드주 한인회 국제교류 협약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호주 골드코스트 한인회, 퀸즈랜드주 한인회와 국제교류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MOU로 경희사이버대는 이들 한인회 소속 교민들이 입학 시 수업료, 경희의료원·강동경희대병원 치료비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봉섭 경희사이버대 실장은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경희사이버대를 통해 교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동덕여대, 초등생 대상 영어캠프

    동덕여자대학교는 서울 성북구 교내 숭인관에서 서울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과 함께 '걸어서 세계와 만나는 영어캠프'를 7~10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교육지원청 관내 11개 초등학교 5~6학년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영어교육 프로그램 등이 실시될 예정이다.

    ◇ '재림미술인협회 창립전' 삼육대서 개최

    '재림미술인협회 창립전'이 이달 7~14일 서울 노원구 삼육대학교 박물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심히 좋았더라'를 주제로 강공수, 김성운, 류민자, 박의현, 서계순, 안승완, 정귀자, 하운규, 하태임 등 중견작가 9명의 회화 작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