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8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에서 경기대 등이 마련한 고교생 대상 '학생부종합전형 모의면접'이 진행됐다. ⓒ상명대
    ▲ 8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에서 경기대 등이 마련한 고교생 대상 '학생부종합전형 모의면접'이 진행됐다. ⓒ상명대

    ◇ 상명대·경기대·광운대, 농어촌지역 고교생 대상 학생부종합전형 모의면접 실시

    상명대학교는 경기대, 광운대와 함께 '학생부종합전형 모의면접'을 지난 8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노원구 광운대에서 선보인 이번 행사는 이들 대학이 공동사업으로 운영하는 '정보소외지역 학생부종합 모의면접'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경기 지역 농어촌지역 고교생 70여명을 대상으로 모의면접고사, 전공 안내 등이 이뤄졌다.

    모의면접은 10일 경남 통영 충렬여자고등학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도시학생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교육적 혜택이 부족한 정보소외지역 학생들에게 대학입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 서울디지털대 미술상 수상자 발표

    서울디지털대학교 회화과가 '제9회 미술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행사에는 200여명이 지원했으며 야산 등을 배경으로 작품을 선보인 범진용씨가 미술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작가상에는 윤여선씨가, 이설씨가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을 이달 17일 서울 강서구 서울디지털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경희사이버대, 'SNS 영상 홍보 이벤트'

    경희사이버대학교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이 'SNS 영상 홍보 이벤트'를 선보인다.

    1차 이벤트는 이달 11까지 진행되며 2·3차는 각각 이달 16~25일, 30일부터 내달 8일까지 실시된다.

    첫 이벤트는 'AI사이버보안전공' 'ICT융합콘텐츠전공' '산업디자인전공'의 소통 및 홍보를 위해 기획됐으며 스텝 1·2로 나눠 응모를 받는다.

    행사 응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희사이버대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