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자정 기준 리콜 10만90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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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MW코리아는 EGR 리콜대상 차량 106000여대 중 94% 수준인 1090대 리콜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는 전화와 문자
    , 우편 등을 통해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리콜 전담센터 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40여개의 관련 회사들에게 협조를 구해 리콜 예약을 유도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요청시 직원이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작업 완료 차량을 다시 전달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한 2차 리콜의 경우 28(자정기준) 32679대를 완료해 2개월만에 50%를 달성했다. BMW는 설 연휴 전에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센터에서 리콜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