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B tv에서 신작 영화 및 명작드라마 시리즈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16일까지 B tv에서 '엑시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봉오동 전투', '광대들: 풍문조작단' 등 신작 영화 중 3편 이상 시청한 고객에게 B포인트 10000점을 제공한다.
'아쿠아맨',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명탐정 피카츄' 등 신작 영화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응답하라 시리즈', '고백부부', '쌈마이웨이' 등 명작드라마 시리즈도 50% 할인한다.
이달 30일까지는 '최신작 선수권(영화)', '장거리 선수권(TV VOD/해외 시리즈)', '주니어 선수권(애니/키즈)' 등 3개 종목에서 VOD 시청 미션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B tv 선수권 대회'를 진행한다.
각각의 미션을 달성한 고객들에게는 프리미어 월정액 1년 이용권을 비롯해 LG전자 시네마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9월 30일까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기가인터넷과 B tv에 동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필립스 55인치 UHD TV와 TV포인트 20000점을 제공한다. 스마트 다이렉트(100M)와 B tv를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43인치 FHD TV와 TV포인트 10000점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