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돌리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 ⓒKT
    ▲ ⓒKT

    KT그룹의 온라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고객사인 한화손해보험과 '2019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이디는 한화손해보험과 온라인 디지털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2017 보야지 투 자라섬'을 시작으로 작년에는 '2018 여의도 벚꽃축제'와 '2018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했으며, 올해는 지난 6월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9'에 이은 두 번째 마케팅 협업이다.

    제주올레걷기축제는 가을 올레길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문화공연·체험 프로그램·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동형 축제다.

    본 행사에서 양사는 '주사위 돌리기'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임훈석 플레이디 디지털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해 적극적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