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7까지 전 카테고리 걸쳐 역대급 세일200여 종 핵심품목 스페셜 패키지로 선봬매주 10개 내외 인기상품 빅딜가격에 판매
  • ▲ 홈플러스 블랙버스터ⓒ홈플러스
    ▲ 홈플러스 블랙버스터ⓒ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연말을 맞아 11월 27일까지 4주간 전국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블랙버스터' 할인행사를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연중 최대 규모 소비가 시작되는 11월에 맞춰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패션, 가전에 이르는 전 카테고리를 대폭 할인, 소비 진작을 이끌어낸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행사 타이틀에도 '가격 그 이상의 파격'이라는 카피를 달았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품질과 가격 모든 면에서 엄선한 200여 종의 대표상품을 블랙버스터 스페셜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이는 한편, 매주 인기상품을 대규모 사전 물량계약으로 초특가에 파는 빅딜가격, 300여 종 핵심 생필품을 반값 수준에 내놓는 득템찬스 1+1, 코리아세일 페스타 가전 할인대전, 쇼핑몰과 온라인몰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핵심 품목 중에서도 품질과 가격 모든 측면에서 엄선한 상품 200여 종을 블랙버스터 스페셜 패키지로 제작해 4주 내내 저렴하게 선보이며, 행사카드 결제고객에게는 5% 추가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블랙버스터 홍보 동영상에서 바이어들이 직접 땅 파서 만들었다는 바로 그 상품들로, 얼굴을 내걸고 소개할 만큼 자신 있는 가격과 품질을 갖췄다. 매장 곳곳에서 블랙버스터 아이콘이 붙은 상품을 찾으면 된다.

    고당도 레드키위(9~18입/팩) 7990원, 애호박(2입) 1790원, 햇 찰현미(7kg) 1만9900원, 자반고등어(4마리) 5990원, 에콰도르 흰다리새우(30마리 내외) 9990원, 해태 고향만두(1kg) 4990원, 동서식품 TOP 마스터라떼(275ML*8입)/더블랙(275ML*8입) 각 6490원 등이다.

    또한 매주 10개 내외 인기상품은 경쟁사가 따라잡기 힘든 빅딜가격에 판매한다. 대형마트 단독으로 아이뮤즈(iMUZ) 스톰북14 아폴로 노트북을 29만9000원에 판매하며, 첫 주인 11월6일까지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해 1등급 등심(100g) 5690원, 1등급 이상 국거리/불고기(100g)는 각 2990원에 마련했다.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살/목심(국내산, 100g)은 각 990원, 900g 내외 친환경 닭고기만 엄선한 네이처 치킨(1통/점별 1일 70마리 한정/영도점, 밀양점 제외)은 4990원이다.

    득템찬스 1+1 행사를 통해서는 300여 종 핵심 생필품을 반값 수준에 내놓는다. 이유식 180여 종, 어린이 구강용품 50여 종, 기저귀 20여 종, 전동칫솔 및 염모제 40여 종을 1+1 판매하고, 쌀쌀해진 날씨에 소비가 많아지는 차류 270여 종도 11월2~3일 양일간 1+1 행사를 준비했다.

    코리아세일 페스타 연계 가전 할인대전도 연다. 삼성전자 및 LG전자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TV 등 대표 가전을 저렴하게 마련했으며,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7% 혜택(신한/삼성 5% 캐시백, 마이홈플러스신한 5%캐시백+2% 멤버십 적립)을 주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하기스 테팔 주방용품 90여 종 25% 할인, 해피콜 주방용품 50여 종 30% 할인, 오스람, 번개표, 레드밴스 등 등기구 100여 종 20% 할인, 소낙스, 보쉬 자동차용품 전 품목 30% 할인, 방한패션 기획전도 마련했다.

    쇼핑몰에서는 홈리빙대전을 전개, 브랜드별 침구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해주며, 모던하우스는 겨울상품 할인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은 11월 한달 내내 플러스데 를 진행, 매일 선착순, 랜덤시간, 랜덤오픈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 일별 최대 20~50% 할인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고객의 혜택 폭을 넓힌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득템 찬스를 드리기 위해 4주간 전 카테고리에 걸쳐 대대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블랙프라이데이보다 앞서 오직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마련한 행사인 만큼 해외직구로 흐르던 소비자들의 관심을 국내로 돌려 내수진작 효과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