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 기반 유행 선도 신여성 삶 조명"게임, 단순 오락거리 아닌 '문화적 가치' 지녀"
  • 한빛소프트는 오는 20일부터 내년 4월까지 서울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열리는 '강남모던-걸 展'과 자사 대표 타이틀 '오디션'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강남모던-걸 展'은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유행을 선도했던 신여성들의 삶을 조명하는 예술 전시다. 관람객들은 욕실, 침실 등 생활공간을 체험하거나 패션 소품을 대여해 착용할 수 있다.

    오디션은 해당 전시회에서 캐릭터 포토존이 포함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특정 공지일에 부스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PC·모바일 오디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SNS를 통해 인증하면 오디션 캐릭터 달력을 증정한다.

    PC 오디션 게임에선 '강남모던-걸 특집 뉴트로 의상'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강남모던-걸 展' 초대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오디션은 공식 카페에서 댓글 추첨 이벤트를 통해 100명에게 '강남모던-걸 展' VIP 초대권을 제공한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강남모던-걸 展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이 단순 오락거리가 아닌 문화적 가치도 지니고 있음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