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정수기 세니타·얼음정수기 550 시리즈 인기
  • ▲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550'(왼쪽),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550'(왼쪽),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올해 1~4월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한 5만대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살균기능이 강화된 '살균정수기 세니타 시리즈 4종', '얼음정수기 550 시리즈 3종'이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이들 제품은 1~4월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전체 판매량의 35%를 차지했다.

    두 시리즈는 모두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를 타고 흘러 얼음을 생성하는 제빙노즐과 저수조까지 살균, 위생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자동살균 설정 시 주1회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에 자동으로 전기분해수를 생성해 안전하게 살균한다. 또 살균버튼을 5초 이상 터치 시 수동으로도 즉시 정수기 살균을 할 수 있다.

    전병갑 청호나이스 이사는 "올해 위생기능을 강조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늘었다"며 "청호나이스는 살균력을 높인 제품 확장에 주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