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환기와 공기청정 기능 함께 갖춰
  • ▲ ⓒ경동나비엔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첫 TV 광고를 오는 15일 공개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광고를 통해 청정환기시스템 기능을 소비자 친화적인 언어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광고에선 실내에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폐 질환의 원인이 되는 라돈, 이산화탄소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 공기가 부유하고 있음을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나타낸다.

    이러한 유해 공기는 오로지 환기를 통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청정환기시스템을 활용할 경우 창문을 열지 않고도 집안 전체의 공기를 통째로 바꾸는 환기와 공기청정 기능을 강조한다.

    경동나비엔은 2006년부터 실내 공기질 개선 연구를 본격화 하고 2019년 12월에 청정환기시스템을 공식 론칭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환기 기능으로 내부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새로운 공기는 필터를 통해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온다.

    실내 공기청정 기능도 갖춰 생활공간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특히 청정환기시스템은 각 방마다 제품을 따로 비치할 필요 없이, 환기설비의 본품 교체를 통해 1대로 온 집안을 관리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에어모니터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질을 시각화했다. 에어모니터는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의 단계별 농도를 컬러로 표시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광고를 기점으로 청정환기시스템 마케팅을 본격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