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홈파티 밀키트 기획전' 진행본그룹, 취약 계층 어르신에 팥죽 480인분 지원오뚜기, 더욱 진한 ‘방앗간 들기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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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그린푸드, '홈파티 밀키트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31일까지 '홈파티 밀키트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 상품은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meal kit)' 방식으로, 레스토랑에서 먹는것과 같은 분위기와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건강한 식재료 사용과 고급스러운 메뉴구성이 특징이다.

    판매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홈파티 코스 패키지는 그리팅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이탈리 밀키트 등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이탈리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그리팅몰의 홈파티 코스 패키지 9만8005원, 이탈리 밀키트 5종 1만2400~2만8000원, 'EATALY D.I.Y 와인 세트' 6만5000~13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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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그룹, 동지 앞두고 취약 계층 어르신에 팥죽 480인분 지원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다가오는 동지 시즌을 앞두고 서울시 내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동지팥죽 480인분을 지원했다.

    올해는 특별히 지난 11월, 2차로 진행된 본그룹 임직원들의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과 연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뜻깊음을 더했다.

    이번 2차 캠페인 기간 총 177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약 2900만 걸음을 달성했다. 이를 토대로 동지를 앞두고 동지팥죽 200인분과 파우치죽으로 포장된 통팥죽 280개, 총 480인분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인 동지팥죽 200인분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신길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통팥죽 280개는 서울시내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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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더욱 진한 ‘방앗간 들기름’ 출시 

    오뚜기가 통들깨를 방앗간 방식 그대로 짜낸 ‘방앗간 들기름’을 출시했다. 100% 통들깨를 낮은 온도에서 볶아 방앗간 방식 그대로 깨끗하게 짜낸 들기름이다. 

    오뚜기제유의 2년여의 연구 끝에 찾아낸 들기름 최적의 배전 조건으로 들깨 본연의 맛과 향, 고소함이 가장 완벽하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깨끗한 풍미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방앗간 들기름은 ‘토코페롤’을 함유해 들기름을 더욱 신선하게 유지하고 몸에 좋은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도와준다는설명이다. 나물요리, 볶음요리, 부침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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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GRS, 엔제리너스X블루필 제휴 생활가전 경품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족·홈코노미·캠핑족 등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춘 생활 가전 경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소형 생활가전기기 전문 제조 스타트업 ‘블루필’과의 제휴를 통해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또는 반미 디저트 제품 구매 고객 대상 100% 경품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 되고, 1등부터 4등에게는 블루필 소형 생활 가전기기 오브제 청소기(5명), UV 살균기(35명), 스와다 가습기(60명), 플로틀 가습기(100명)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엔제리너스 싱글오리진 드립백 및 아메리카노 3000원 쿠폰 등 100% 경품 당첨 이벤트다.

    또한 블루필 소형 생활 가전 기기 중 진동자 교체 가습기 ‘스와다 가습기’를 제조 음료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 ▲ ⓒ삼양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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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양식품, 찐수타육개장 출시

    삼양식품은 수타면처럼 굵기를 달리해 면을 차별화한 신제품 ‘찐수타육개장’을 출시한다. 면 성형 과정에서 서로 다른 굵기의 면을 동시에 뽑아 교차시키는 삼양식품만의 ‘수타식 제면 공법’을 적용해 손으로 쳐서 만든 수타면의 식감과 모양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국물은 쫄깃한 면과 잘 어울리는 얼큰하고 진한 육개장 맛을 구현했다. 봉지면이 먼저 출시되며 용기면은 내년 초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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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과일발효초 ‘미초’, ‘편의형’ 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이 100%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의 편의형 신제품으로 ‘미초(MI.CHO)’를 새롭게 출시했다. 소비자 취향과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바로 마시는 ‘음료형’과 물에 타먹는 ‘스틱형’으로 선보였다. 

    200ml 용량의 '음료형'은 식초 특유의 신맛은 최소화하고 과일발효초의 상큼함을 최적의 비율로 희석해 담았다. ‘스틱형’은 미초 원액을 소용량(14ml)으로 개별 포장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14개입으로 구성해 2주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푸룬’과 ‘깔라만시’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미초 푸룬은 푸룬 특유의 씁쓸한 맛은 없애고 상큼함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미초 깔라만시는 깔라만시의 새콤함을 살린 제품으로, 로즈힙, 페퍼민트, 캐모마일 등의 허브추출물을 넣어 깔끔함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 ▲ ⓒSPC팩
    ▲ ⓒSPC팩
    ◇ SPC팩, 노사문화 유공 ‘산업포장’ 수상

    SPC그룹 포장재 생산 계열사 SPC팩의 도세호 대표이사가 '2020년 노사문화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한다.

    노사문화 유공 정부포상은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산업 현장에서 상생협력의 노사문화 확산에 선도적 역할을 한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제도다.

    도세호 SPC팩 대표는 노사간 상호 신뢰와 협력으로 이뤄지는 ‘생산적 복지 구현 시스템’ 도입을 통해 신노사문화를 구축하고 소통과 협력을 강화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노사 상생협약을 체결해 좋은 일자리 창출에 노력하고, 환경 정화와 나눔 활동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이바지한 점도 높이 평가 받았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버드와이저, 스컬프터와 함께 굿즈 컬래버

    버드와이저가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와 손잡고 굿즈세트 '버드와이저X스컬프터'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는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코로나 시대에서도 '지금 이 순간에도 빛나고 있다'는 희망 메시지를 전달한다.

    '버드와이저X스컬프터'는 후드티, 크루넥 티셔츠 등 패션 아이템과 세라믹 스피커로 구성됐다.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순간'을 표현하기 위해 빨간색의 버드와이저 로고와 빛에 노출되면 반짝이는 스컬프터 로고로 디자인됐다. 세 개 제품은 스컬프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날 오후 3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만~9만원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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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AT코리아, 청년 인재육성 프로젝트 '두드림 ESG포럼' 개최

    BAT코리아가 청년 인재육성 프로젝트 'BAT 두드림(Do-Dream)' 참가자를 대상으로 ESG포럼을 개최하고 현장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BAT 두드림 ESG포럼은 유엔이 정한 지속개발가능목표(SDG)와 관련한 두드림 역대 수상팀의 다양한 경험과 사례를 듣고 올해 활동중인 4기 참가자들이 의견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지난 9월부터 환경과 사회의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발표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프로젝트 수행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형태로 행사 현장 참석자를 최소화 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현장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박해호 BAT코리아 법무대외협력본부 이사는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주제로 BAT 두드림 공모전의 의미를 환기하고자 ESG포럼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는 4기 선발팀 10개팀의 최종 성과 발표와 더불어 알베르토 몬디 두드림 심사위원의 토크콘서트로 두드림의 여정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